[미드] 제발 후속편 좀 만들어 줘!
제발 후속편 좀 만들어줘!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 미칠듯한 기대감을 심어주고서는 더 이상 후속편이 나오지 않는 미드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후속편이 나오지 않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일단 첫번째는 뭐니뭐니해도 시청률입니다. 처음에는 뭐 시즌 3~4편까지 만들생각으로 시나리오가 진행되다가 첫시즌이 끝나고 나니 생각보다 시청률이 안나와서 그냥 후속편은 제작이 취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미드들이 왜 후속편이 안나오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재미는 있지만.. 후속편이 안나와서 제발 후속편 좀 만들어 줬으면 하는 미드 몇개 소개합니다.
테라노바
작년에 미드 순위에서 1위까지 할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작품입니다.
줄거리는 인류 문명이 발달되면서 오염되 차원문 같은것으로 통해 인류가 다른 세계로 갑니다.
가게된 곳은 이곳은 공룡들이 사는 시대.. 쥬라기공원에서처럼 큰 울타리를 짓고 그안에서 사람들이 마을을 만들어서 살아가는 내용입니다.
일단 내용은 재밌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주인공이 모두를 살리겠다고 차원문 바깥으로 나가게 되는데요.
(스포일러 때문에 여기까지만) 나가서 끝입니다 -_-; 나가서 뭘 할것처럼 하면서 왠지 시즌2에서 엄청난 일이 일어날 것처럼!!!! 하더니... 게다가 시청률도 좋았는데!!!! 왜 후속 안만드는건지 모르겠군요.
하지만 시즌1뿐이라도 재밌기 때문에 관심있으신 분들께는 추천합니다.
알카트라즈
엄청나게!!! 재밌게 본 미드입니다. 줄거리는 미국에 유명한 알카트라즈감옥에서 50년전에 갑자기 죄수들이 한번에 사라집니다.
그리고는 50년이 지난 현재에 와서 어디선가 한명씩 나타나게 됩니다.
그 죄수들은 본인들이 아직도 50년전에 살고 있는것으로 착각하게되고 50년이 지난 세월이 아닌 어제의 일처럼 생각합니다.
한 마디로 싹 사라졌다가 50년 지나고 한명씩 두둥! 나타나는데 본인들도 왜 그러는지 모르는것이죠.
암튼 엄청 재밌게 본 미드입니다.
마지막편에 왜 그들이 없어졌고.. 또 무슨일이 50년전에 일어났었는지에 대한 단서가 나오면서!!!!! 시즌이 끝이 납니다.
-_-;; 그리고는 시즌2 안만들더군요. 하아...
이 역시 시즌1만 봐도 상당히 재밌는 스토리입니다. 테라노바보다 저는 이게 더 재밌더군요
브이
이쁜딸보다 엄마가 더 이쁜 미드..
오래전의 브이는 다이애나가 쥐먹는거 때문에 놀라서 안봤습니다. (어린 마음에..)
위 작품들과 달리 브이는 시즌2까지 나왔습니다. 근데.. 시즌1과 시즌2는 자연스럽게 연결이됩니다.
그리고 다른 작품들과 마찬가지로 시즌2 마지막에 어마어마한 반전이 나오면서 "아 시봉! 이제부터 시작이구나!" 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시즌3 제작 취소되었다는군요 -_-;;;;
홈랜드에도 나오는 아주머니가 다이애나로 나옵니다.
그리고.. 마지막 한 작품은..
라스트 리조트
아마 보신분들 많으실거 같습니다만..줄거리는 잠수함 이야기입니다.
사실 잠수함 영화나 드라마는 제가 좀 싫어하는데요. 그 이유는 껌껌한 화면 때문입니다.
잠수함이 어둡고 하다보니 맨날 깜깜한 장면만 나와서 잘 보이지도 않고 -_-;;;
근데 라스트리조트는 깜깜하지않아요!
미국의 핵잠수함 콜로라도함은 갑자기 파키스탄에 핵미사일을 쏘라고 명령받습니다.
하지만 함장은 뭔가 이상함을 느끼고 거부를 하자 갑자기 같은편인 미해군이 콜로라도함을 공격합니다.
그러면서 핵미사일 18개를 탑재한 콜로라도함은 어느 외딴 섬에 들어가게 되면서 일어나는 군사, 음모 드라마입니다.
일단 라스트리조트는 강력추천합니다. 재밌습니다. 그리고 1시즌으로 깔끔하게 끝납니다.
시즌2가 나올것 같지도 안나와도 될거같은 드라마죠
하지만 너무 재밌어서 시즌2 좀 나왔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