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딱히 몇박 며칠로 휴가를 계획하는건 아니지만.. 몇해 전 부터는 제주도를 자꾸 가게되더군요
그러다가 재작년에는 신혼여행 가느라 여름에 따로 휴가는 안갔고..
작년에도 어쩌다보니 제주도 다녀오고..
올해는 별다른 휴가 없으면 그냥 오션월드 시즌권이나 끊어보자고 생각했습니다.
소셜사이트에서 18만원짜리를 15만원에 팔더군요
근데 이거 주문하고 사진 보내면 대략 1주일 걸린다고 -_-;
저는 이틀 뒤에 써먹을 예정이라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약간의 꼼수? 를 이용해 하루만에 발급받고 가격도 15만원으로 할인 받았습니다.
스키 시즌권 마냥 엄청 크게 나오는 줄 알았는데.. 전화카드 사이즈에 두께와 재질도 전화카드와 비슷합니다.
하진 리프트 탈때마다 보여줘야 되는것도 아니고.. 그냥 입장할때만 쓰면 되니깐요 ㅎㅎ
근데 사진을 삐딱하게 인쇄를 해주셨네요 -_-; 신경 좀 써주시지. 그래도 마음에 듭니다. +_+
리고 이렇게 시즌권 구입했다고 이런 할인권을 총 4장 주네요 ( 1인당 2매씩 저흰 두명이 가입해서 총 4장.. )
함께 가는 사람이 있어야 써먹을텐데.. 써먹을 곳이 없을지도 모르겠군요 ㅎㅎ
시즌권 구매자 혜택 ( 1인 기준 )
1. 오션월드 바로입장
- 실내라커 가능 ( 하지만 마감시 실외라커 이용해야됨 )
2. 구명조끼 무료 대여
- 입장할 때 마다 구명조끼 쿠폰을 줍니다. ( 하지만 저희는 개인 구명조끼를 쓰기 때문에 쓸모가 없어용 )
3. 대명리조트 할인 우대권 제공
- 객실우대권 2매
- 직영 식음업장 10% 할인권 2매 ( 하지만 저희는 비싸서 갈일이 없을듯 요! )
- 오션월드 균일가권 시즌별 각 2매 ( 총 6매를 줍니다. 장당 2인이 이용가능하구요 )
잘 생각해보면.. 시즌권 자체가 2013년 7월1일부터 2014년 4월13일까지 이니.. 시즌별 할인권 역시 그다지 쓸모는 없어보여요 +_+
여튼 시즌권 끊었으니 다녀와야지요 하지만 요즘 같은 시기에는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_-; 갈 생각도 안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금요일날만 두번 다녀왔습니다.
이건.. 누가봐도 워터파크 다녀온줄 알거 같네요 -_-;;;;
지난주엔 괜찮더니 이번주엔 해가 너무 뜨거워서 1시간정도 물밖에 있었더니만 저래 됐습니다.
썬크림을 왜 안바르냐 하시는 분들 계십니다만.. 개인적으로 바르기 귀찮기도 하고.. 원래 워터파크 자체에서 썬크림 못바르게 되어있습니다.
바닷물도 아니고 수영장인데.. 몸에 바른 썬크림 누구 입으로 들어가겠습니까.. 하지 말라는건 하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