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엠블럭 모형 장식장 구입 - 순수공간1978

[모형]

by woocompany 2013. 10. 14. 00:30

본문

  저희집에 소니엔젤이 좀 있습니다. 세어보진 않았는데 10마리는 넘는거 같네요 -_-;;

제것은 아니고 와이프가 귀엽다고 하나씩 모으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소니엔젤 집도 만들었던 것이구요 +_+


  점점 많아 지다 보니 이참에 작은 장식장이라도 하나 구입하고자 알아봤습니다.




  이건 찍은지 좀 된 사진입니다만.. 우측이 제가 만든 소니엔젤 집이고 왼쪽은 와이프가 어디선가 나눔 받은 소니엔젤 아크릴 장식장입니다.

소니엔젤이 아크릴 장식장 안에까지 꽉 차고.. 계속 위에 올려놓으니깐 장식장 윗부분이 내려앉으려고 하네요






  이것 저것 알아보다 보니.. 순수공간1978이라는 회사에서 판매하는 엠블럭 이라는 제품이 눈에 띄었습니다.

다양한 사이즈로 판매가 되고 또 구매하시는 분들의 취향에 맞게 나름 변형도 가능한거 같더라구요






  D타입 3x3 으로 구입!

원래는 두어개만 사려고 했었는데요. 고민하다가 그냥 아예 9칸 짜리로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나중에 맡개부품을 구매해서 좌우나 위쪽으로 얼마든지 추가도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오늘 배송이 도착해서 조립을 해봤는데요 생각보다 조립은 쉽지만.. 

뒷덮개 부분은 아크릴 비닐이 떨어져 있지 않아서 떼는데 좀 애먹었네요






  너무 많아서 최소 3줄로는 서줘야 다 들어갑니다 ㅎㅎ






  예전에 제가 기분이 우울하다고 와이프가 웰리 모형카를 두 대 사왔었습니다.

사실 저거 왜 샀는지 -_-; 암튼 박스안에 거의 1년을 박혀 있다가 이참에 꺼내서 올려두었습니다.

조만간 프라모델 자동차도 한번 만들어봐야겠어요


뒤에 보이는 마리오 3D 퍼즐을 사서 와이프가 직접 맞춘거에요






  나름 비율이 맞는 GT-R미니버스 입니다.

미니버스는 이쁘다고 와이프가 구입한것이고..

GT-R 은 PS3 그란투리스모5 스페셜판으로 구입했을 때 같이 온 것인데.. 

살짝 오른쪽이 보이게 돌려놓은것은 -_-;.... 예전에 저거 떨어 뜨려서 왼쪽의 사이드미러가 부러져서 없어졌어요... OTL






  전체샷입니다 +_+

기존에 나눔 받은 아크를장식장까지 딱 맞네요 ㅎㅎ


  소니엔젤은 저거 말고 와이프 사무실에 더 있어요 -_-; 

그리고 쟤들 말고 다른 자잘한 애들 더 있는데 자리 없다고 다른데 넣어두더군요 -_-;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