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근황

[모형]

by woocompany 2014. 2. 17. 14:15

본문

  주말동안 테크노마트와 용산아이파크몰에 노트북가방 혹은 카메라가방을 살까 하고 갔었다.

-_-;;


근데 사려는 노트북 가방은 못사고..

용산 아이파크몰 건담베이스에 들렀다가 프라모델만 5개를 더 주워왔는데..


아.. 예전에 다른 게시판들에 프라탑 프라탑 ..

말만 들었는데 내가 프라탑이 되었다.



  갯수를 세어보니 총 16개다.

맨 아랫쪽에 있는 메가사이즈 건담만 시리즈로 모아보려고 했는데..


안 만들고 놔둔 이유는.. 사실 처음에는 그냥 조립해서 먹선만 넣어야지 했다가.

루리웹 등에서 메가사이즈 건담 완성작을 볼 때 마다.. 그래.. 그래도 도색 해야지..

도색하려면 나중에 만들어야겠다 -_-;;


그렇게 쌓여가는 프라탑이네요






  이건 인형집? 모형집입니다.


전여친께서 자기도 공작의 세계에 빠져 보시고 싶다고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는군요


근데 예전에 내가 소니엔젤 집 만들때 했던 방법이랑 완전 똑같은 방법으로 만들더군요

MDF 에 프린트된 종이를 풀로 붙히고 하나하나 붙혀서 만드는 방법이 완전 똑같네요


관련글 더보기